고객헌장 및 경영공시 도입추진
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잘못된 서비스로 불편을 초래한 경우 즉시 개선시정하고 최대한 경영에 반영하겠습니다.
사용자설비 A/S 설계 구축
지역난방 사용자 설비의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유지관리를 위해"사용자 A/S 체계"를 구축하고 있으며, 책자로도 제작하여 지역난방을 하는 모든 아파트단지 및 건물관리소에 배포하고 있습니다.
현장 중심의 교육서비스 실시
아파트 기계실 직원들을 대상으로 지역난방 사용자 기술교육을 실시하여 사용자들이 현장에서 부딪히는 기술적인 애로사항을 해소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해빙기 및 동절기 대비 안전점검 실시
해빙기와 동절기에 열공급시설에 대해서 매년 안전점검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